쓸만하고 간단한 정보들/생일 선물 특집

조말론 향수 순위

데렛데레시 2022. 11. 14. 18:56
반응형

최근 향수를 얘기할 때 가장 많이 거론되는 브랜드가 조말론 런던 인 것 같습니다. 실제 백화점을 가도 조말론 매장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몰리더군요. 조말론은 향이 꽤나 다양합니다. 어떤 향이 베스트인지, 개인적이면서 주관적인 조말론 향수 순위 리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여자분에게 선물을 하기 위해 조말론 향수를 검색하고 계시다면, 다양한 선물 목록의 아래 20대 여자 생일 추천 글을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대 여자 생일 선물 추천 10개

20대 여자분께 생일 선물을 주기 위해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친구일수도, 이성일수도 있지만 20대라는 나이를 고려해야만 하겠죠. 이 글은 광고가 아닌, 실제로 많은 20대 여자 분들이 좋아

sulw.tistory.com

그럼, 조말론 향수 순위를 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조말론 향수 순위 

1위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2위 조말론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코롱 
3위 조말론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코롱
4위 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
5위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1위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조말론 블랙베리는 조말론을 대표하는 시그니쳐 향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으며, 남성과 여성에 상관없이 인기를 모읍니다. 블랙베리 향은 이름과 같이 달달한 과일향이 나는데요. 다른 브랜드 향수들보다 달달함이 뛰어날 만큼 특징적입니다. 말씀드렸다시피 모두가 사랑하는 중성적인 향수이기 때문에 커플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가장 유명한 제품이기 때문에 선물하기에도 좋습니다.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남자 향수 순위 5

남자 향수 순위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미리 아셔야할 것은, 이 글에서는 올리브영 남자 향수로 유명한 CK, 페라리 등의 향수를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물론 그러한 중저가 향수들은 매우 좋은

sulw.tistory.com

 

 

2위 조말론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코롱

조말론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코롱은 이름과 같이 향긋한 시트러스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임, 바질, 만다린 모두 향긋하고 상쾌한 향을 가지고 있으니까요. 상쾌한 향 답게 봄이나 여름에 사용하기 좋으며, 호불호가 크게 없는 대표 향수 중 하나 입니다. 이 역시 중성적인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말론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코롱

 

 

3위 조말론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코롱

향긋한 향을 자랑하는 조말론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블랙베리와 달리 꽃 향기가 나는, 플로랄 계열의 향수인데요. 향이 꽤나 강렬한 느낌이 있기 때문에 남성인 제게 부담감이 있었는데요. 여성분들은 많이 선호하시는 향입니다. 강렬하고 고급스러운 향기 입니다.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코롱

 

 

4위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

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은 매니아층이 견고한 향수 입니다. 이 향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자연의 향'이라는 표현을 많이 쓰는데요. 그만큼 상쾌하고 맑은 향을 줍니다. 조말론에서 밝히는데로 시원한 바람과 같은 향기가 납니다. 조말론 우드세이지 앤 씨 솔트 역시 중성적인 향으로서 남녀 모두에게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물론 커플용으로도 추천합니다.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

 

 

5위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조말론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역시 조말론 제품 중에서 손 꼽히는 제품입니다. 길거리 걷다보면 비슷한 향기를 많이 맡아볼 수가 있습니다. 그만큼 유사 제품도 많고 많이 팔린다는 의미입니다. 우드향도 느껴지고 이름처럼 서양 배 향이 특징인데요. 다른 제품들처럼 호불호 없이 달달하고 향긋한 향은 아니기 떄문에 시향을 해보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우드향을 좋아해서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남성분들에게 더욱 추천합니다.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

 

 

입생로랑 디올 구찌 카드지갑 추천 비교

카드지갑은 남녀노소 누구나 환영할만한 선물입니다. 남자분들도 많이 쓰시지만, 특히 여성분들에게 카드지갑은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데요. 수 많은 카드지갑 중에서도 특히 많은 인기를 끌고

sul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