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만하고 간단한 정보들/생일 선물 특집

남자 향수 순위 5

데렛데레시 2024. 4. 14. 12:28
반응형

남자 향수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아셔야할 것은, 이 글에서는 올리브영 남자 향수로 유명한 CK와 페라리 등의 향수를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물론 그러한 중저가 향수들은 매우 좋은 향에 가성비도 뛰어납니다. 하지만 너무나 익히 알려진 향으로서, 특히 사회인들에게 그러한 향수는 마이너스 요소가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적으로나 이성에게나 호감을 줄 수 있는, 가치 있고 센스 있는 남자 향수 순위를 알려드리고 추천 드리려 합니다.

 

남자 향수 순위 TOP5

  • 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
  • 킬리안 문라이트 인 헤븐
  • 딥디크 필로시코스 오 드 퍼퓸
  • 아쿠아 디 파르마 미르토
  • 이솝 테싯 오 드 퍼퓸

 

조말론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

조말론 향수는 특정 제품에 가리지 않고 추천드립니다. 너무나 핫한 브랜드이지만, 그 향의 가치에 대해서는 아무도 반박할 수 없으니까요. 특히 대표 라인인 '조말론 블랙베리 앤 베이 코롱',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코롱' 과 같은 제품들은 호불호 없이 많은 분들에게 호감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중에서도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을 추천드린 이유는 약간은 매니아적인 위치에 놓여있기 때문입니다. 센스 있는 남자 향수로서 임팩트를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조말론 향수에 대해 더욱 많은 정보는 아래 글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조말론 향수 순위

최근 향수를 얘기할 때 가장 많이 거론되는 브랜드가 조말론 런던 인 것 같습니다. 실제 백화점을 가도 조말론 매장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몰리더군요. 조말론은 향이 꽤나 다양합니다. 어떤 향

sulw.tistory.com

 

 

킬리안 문라이트 인 헤븐

킬리안은 힙한 향수 입니다. 패키지도 너무 고급스럽고, 아직까진 덜 알려졌다는 것도 그 이유 입니다. 매니아들에게는 '킬리안 쓰네?' 라면서 향수 좀 아는 사람처럼 보일 수도 있습니다. 문라이트 인 헤븐은 킬리안 향수 중에서도 호불호가 가장 없는 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큼한 시트러스 향으로 시작해서 달콤한 향으로 이어지는데요. 남녀노소에게 호감을 가질 수 있으면서 고급진 향기, 강력추천하는 남자 향수 입니다.

 

킬리안 문라이트 인 헤븐

 

반응형

 

딥디크 필로시코스 오 드 퍼퓸

딥디크는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향수 브랜드 입니다. 그 중에서도 필로시코스 오드 퍼퓸은 무화과 향이 특징인, 상쾌한 기분을 들게하는 향수입니다. 실제로 딥디크 하면 떠오르는 대표 향수이기도 한데요. 흙냄새와 옅은 과일 향, 자연의 향기가 특징입니다. 오드 퍼퓸이니만큼 향기가 매우 오래가며 잔향도 향기롭습니다. 필로시코스 역시 중성적인 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커플로 사용해도 좋으며, 이성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향수 입니다.

 

딥디크 필로시코스 오 드 퍼퓸

 

아쿠아 디 파르마 미르토

향수를 조금 아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는 제품입니다. 아이유와 엑소 찬열님이 사용한다고 알려져서 더욱 주목을 받은 제품입니다. 가격도 고가에 속하는 브랜드에다가 명성이 자자한 향수이기 때문에 처음 향을 맡으면 조금 당황하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강하지 않은 스킨향에 비누향이 겹쳐진 듯한 향이 납니다. 다들 중성적인 향이라고 하지만 저는 남성적인 향에 가깝다고 느끼는 향수 입니다. 지속력이 강하지 않고 향에 어느 정도 호불호가 갈릴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제 주위를 봐도 아쿠아 디 파르마 미르토를 좋아하는 분들이 너무 많기에 순위에 포함했습니다.

 

아쿠아 디 파르마 미르토

 

이솝 테싯 오 드 퍼퓸

이솝 브랜드와 너무도 잘 어울리는 향을 풍기는 이솝 테싯 오 드 퍼퓸 입니다. 저 역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 향수인데요. 우드 향과 풀 냄새가 특징입니다. 첫 향은 조금 강하다고 느껴질 수 있는데, 잔향에서 그 진면목이 드러나는 향수이기도 합니다. 저는 매우 만족하는 향수이고, 실제로 길거리에서 어떤 향수냐고 질문을 받은 적도 있는 특색있는 향수 입니다. 하지만 제 여자친구는 향이 별로라고 하는 것을 보니, 호불호가 있는 향수 입니다. 

 

이솝 테싯 오 드 퍼퓸

 

 

 

20대 여자 생일 선물 추천 10개

20대 여자분께 생일 선물을 주기 위해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친구일수도, 이성일수도 있지만 20대라는 나이를 고려해야만 하겠죠. 이 글은 광고가 아닌, 실제로 많은 20대 여자 분들이 좋아

sulw.tistory.com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추천 순위

1895년 오스트리아에서 탄생한 스와로브스키는 무려 125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크리스탈 기업 입니다. 특유의 기술력과 스완 문양을 활용한 쥬얼리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sulw.tistory.com

 

 

조말론 향수 순위

최근 향수를 얘기할 때 가장 많이 거론되는 브랜드가 조말론 런던 인 것 같습니다. 실제 백화점을 가도 조말론 매장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몰리더군요. 조말론은 향이 꽤나 다양합니다. 어떤 향

sulw.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