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만하고 간단한 정보들/생일 선물 특집

20대 여자 생일 선물 추천 10개

데렛데레시 2023. 8. 9. 01:37
반응형

20대 여자분께 생일 선물을 주기 위해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친구일수도, 이성일수도 있지만 20대라는 나이를 고려해야만 하겠죠. 이 글은 광고가 아닌, 실제로 많은 20대 여자 분들이 좋아하는 제품들로 정리해봤습니다. 나이를 고려해서 최대 30만원 이하로 준비했습니다. 가격대는 낮은 순에서 비싼 순으로 이동합니다.

 

20대 여자 생일 선물 추천 10개 목록
1. 꽃과 편지
2. 핸드크림
3. 립 제품
4. 바디 제품
5. 와인
6. 향수
7. 의류, 머플러
8. 쥬얼리
9. 카드홀더, 카드지갑
10. 다이슨, 에어팟 등 가전 제품

 

 

함께 보면 좋은 글

 

최고의 하이볼 위스키 추천 7종

 

넷플릭스 화질 높이는 최고의 방법

 

후쿠오카 온천 추천

 

 

1. 꽃과 편지 - 1만원 대

조금 당황하실 수도 있는데, 잊지 말아야 할 중요한 선물입니다. 중요한 것은, 꽃은 간단하게 한송이나 작은 꽃다발이 좋습니다. 과한 꽃다발은 부담만 주고, 다른 선물이 없이 준다면 제일 쓸모없는 선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선물을 사기 어렵다면 꽃과 편지만으로도 괜찮겠지만, 기왕이면 아래 선물들과 꽃과 편지를 함께 주신다면 가장 좋은 센스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꽃과 편지는 여전히 필수다

 

 

 

 

2. 핸드크림 - 2~3만원 대

카밀 같은 저렴한 핸드크림 말고, 록시땅과 이솝과 같은 고급 브랜드의 핸드크림 입니다. 여성분들은 핸드크림을 자주 사용하시는데요. 록시땅, 이솝 핸드밤은 비교적 비싼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내 돈 주고 사기는 아깝고 선물 받으면 기분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록시땅이 이솝보단 조금 저렴하지만, 이솝을 선물 받을 때 더 기분이 좋아보이더군요. 아무래도 브랜드 가치가 있습니다.

 

록시땅 핸드크림
이솝 핸드밤

 

반응형

 

 

3. 립제품 2~4만원대

20대 여자 생일 선물의 영원한 스테디셀러 립 제품 입니다. 그만큼 흔하긴 하지만, 믿고 주는 선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립밤은 디올과 바비브라운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디올 립밤의 경우 인터넷 최저가 2만원 초반대로 충분히 구입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을 올리면 맥, 샤넬 립스틱을 사줄 수 있습니다. 틴트의 경우는 최강자인 입생로랑 틴트가 있습니다. 입생로랑 제품은 백화점에서 구입시 포장을 유지한다면 자유롭게 교환도 가능하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습니다.

 

입생로랑 틴트

 

 

 

 

 

 

4. 바디제품 3~7만원대

바디제품은 여러 브랜드가 있지만 록시땅, 비오템, 이솝 제품 등을 추천드립니다. 이 역시 핸드크림과 같이 인지도 있는 브랜드의 제품을 기분좋게 선물한다는 개념입니다. 록시땅이 이 중에서 가장 저렴한 편이고 비오템과 이솝 그리고 가격대를 더 올리시면 바이레도 바디로션, 디올 헤어 미스트 같은 제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비오템 제품

 

 

 

 

 

 

5. 와인 3~5만원대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는 애매합니다. 사실 여자친구라면 함께 마실테니까요. 20대 여자분에게 어느 정도 이름있는 와인을 선물하는 것도 큰 만족감을 줍니다. 가장 흔한 제품인 1865와인에서부터 '벨레노시 라크리마 디모로 수파리오레'와 같은 감성적인 와인들도 선물로 좋습니다. 참고로 벨레노시 라크리마는 꽃 향기가 나는 와인으로 유명해 여심 자극에 제격입니다.

 

1865 와인

 

 

 

 

 

6. 향수 10만원대

이제 가격이 조금 올라갑니다. 20대 여자 생일선물로 5만원 미만 올리브영 향수를 사줄 생각은 아니시겠죠? 샤넬, 딥디크, 이솝, 조말론 등의 브랜드 향수를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는 10만원 정도를 생각하시면 되며, 백화점 같은 매장에서 잘팔리는 향수라면 모든 제품에서 센스있다는 평을 들으실 수 있을 겁니다. 조말론 향수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조말론 향수 순위

최근 향수를 얘기할 때 가장 많이 거론되는 브랜드가 조말론 런던 인 것 같습니다. 실제 백화점을 가도 조말론 매장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몰리더군요. 조말론은 향이 꽤나 다양합니다. 어떤 향

sulw.tistory.com

 

조말론 향수

 

 

 

 

 

 

7. 의류, 머플러 10만원대

옷과 머플러 등의 기본적이면서 확실한 선물도 있습니다. 물론 이런 선물을 하기 위해서는 공통적으로 좋아하는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폴로 니트나 셔츠와 같은 제품들이 좋습니다. 머플러는 워낙 가격대가 다양한데, 선물용으로는 10만원대 이상의 제품이 호불호를 피해가면서 선물의 가치를 지켜줄 것입니다.

 

폴로 제품은 선물로 좋다

 

 

 

 

 

 

 

8. 쥬얼리 10~30만원대

대표적으로 귀걸이와 목걸이 제품이 있습니다.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제품 브랜드로는 디디에두보와 스와로브스키가 대표적입니다. 이외에도 페레가모 귀걸이 등의 제품도 20만원 이하로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스몰럭셔리 선물로서 가치가 높으며, 선물하는 입장에서도 큰 부담은 아닌 추천 제품들 입니다. 스와로브스키 목걸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기 위해서는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추천 글을 참조 부탁드립니다.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추천 순위

1895년 오스트리아에서 탄생한 스와로브스키는 무려 125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크리스탈 기업 입니다. 특유의 기술력과 스완 문양을 활용한 쥬얼리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sulw.tistory.com

 

디디에두보 목걸이

 

 

 

 

 

 

9. 카드홀더, 카드지갑 30~50만원대

20대 여성에게 카드지갑은 좋은 선물이 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을 만날 수 있으니까요. 대표적 제품으로는 프라다, 생로랑 카드홀더를 꼽을 수 있겠습니다. 물론 자금적 여유가 있으시다면 더 높은 브랜드로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합리적 가격의 명품 지갑 선물을 주고 싶다! 하시면 생로랑 카드지갑 정도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입생로랑

 

 

입생로랑 디올 구찌 카드지갑 추천 비교

카드지갑은 남녀노소 누구나 환영할만한 선물입니다. 남자분들도 많이 쓰시지만, 특히 여성분들에게 카드지갑은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데요. 수 많은 카드지갑 중에서도 특히 많은 인기를 끌고

sulw.tistory.com

 

 

 

 

 

 

10. 다이슨 에어팟 등 가전제품 20~50만원대

에어팟은 워낙 많은 분들이 선물하는 제품이죠. 해당 제품이 필요하신 분들에겐 여전히 최고의 선물이 될 것 입니다. 그리고 다이슨 슈퍼소닉, 에어랩도 많은 20대 여자분들이 바라는 워너비 선물일 것 입니다. 가격대가 고가이다 보니, 선물 받을 기회가 아니면 쉽게 사기가 어려우니까요. 에어랩의 경우 50만원 이상을 호가하기 때문에 부담이 있을 수밖에 없겠군요.

 

다이슨 슈퍼소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