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만하고 간단한 정보들/생일 선물 특집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추천 순위

데렛데레시 2023. 8. 9. 01:35
반응형

1895년 오스트리아에서 탄생한 스와로브스키는 무려 125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크리스탈 기업 입니다. 특유의 기술력과 스완 문양을 활용한 쥬얼리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고가의 명품 브랜드에 비해서는 합리적인 가격대이지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지닌 만큼 많은 여성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추천을 해보려 합니다. 실제 판매 랭킹과 디자인 등 객관적이면서 주관적인 순위를 뽑아보았습니다. 혹시 여성분에게 선물하기 위해 이 글에 찾아 오셨다면, 생일선물 추천 글도 함께 읽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추천을 시작해보겠습니다. 

 

 

20대 여자 생일 선물 추천 10개

20대 여자분께 생일 선물을 주기 위해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친구일수도, 이성일수도 있지만 20대라는 나이를 고려해야만 하겠죠. 이 글은 광고가 아닌, 실제로 많은 20대 여자 분들이 좋아

sulw.tistory.com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추천 TOP5 리스트

1위 스와로브스키 스완 목걸이
2위 스와로브스키 탄생석 목걸이
3위 스와로브스키 테니스 목걸이
4위 스와로브스키 댄싱스톤 목걸이
5위 스와로브스키 트위스트 로우스 목걸이

 

 

 

1위 스와로브스키 스완 목걸이

스와로브스키의 상징인 백조, 스완 모양의 목걸이 입니다. 누구나 모양을 보면 스와로브스키의 목걸이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브랜드를 상징하면서도 디자인이 크게 튀지 않아서, 4계절 데일리 목걸이로 착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스완 목걸이로는 스와로브스키 아이코닉 스완 (SWAROVSKI ICONIC SWAN), 스와로브스키 레이크 팬던트 목걸이 등이 있습니다. 스와로브스키 스완 모양을 기본으로, 색과 디테일 등이 다른데요. 어느 제품이든 10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접근성이 매우 좋은 목걸이 입니다.

 

 

 

2위 스와로브스키 탄생석 목걸이, BIRTHSTONE 펜던트

스와로브스키 탄생석 목걸이는 이름 그대로 각 탄생석으로 디자인 된 목걸이 입니다. 탄생석이라는 특별한 의미가 담겨져 있고, 동그란 BIRTHSTONE이 깔끔하게 들어간 디자인이라서 부담감도 없습니다. 실제로 선물용으로 많이 판매되는 베스트셀러 모델입니다. 가격도 10만원 초반대로 구입하실 수가 있기 때문에 부담감이 적습니다.

 

 

반응형

 

3위 스와로브스키 테니스 목걸이, TENNIS DELUXE

목걸이 전체가 보석으로 이뤄진 테니스 목걸이는 가격대가 상당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스와로브스키의 세공력과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스와로브스키 테니스 목걸이는 30만원대에 구입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판매 순위에서 언제나 이름을 올리고 있는 제품입니다. 테니스 목걸이를 구매하실 계획이라면 최고의 가성비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도 스와로브스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무려 20만원대 초반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4위 스와로브스키 댄싱스톤 목걸이, SPARKLING DANCE

목걸이의 스톤이 완전히 고정돼 있지 않아, 움직임을 보이는 제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름도 댄신스톤, SPARKLING DANCE 라는 이름으로 지어졌는데요. 적당히 화려하면서도 크기 않은 크기로 데일리로 쓰기에 부담이 없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정식으로 179,000원 입니다. 인터넷 공식스토어에서는 특히 많은 할인을 해주는 제품으로서, 나이대에 상관없이 모든 여성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5위 스와로브스키 트위스트 로우스 목걸이, TWIST ROWS

스와로브스키 125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목걸이 입니다. 5위로 선정한 이유는 가장 호불호를 탈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화려하고 아름다운 문양이지만, 이런 디자이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는 아쉬울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 취향에 딱 맞는다면 완벽한 선물이 될 것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