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만하고 간단한 정보들/생일 선물 특집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10개

데렛데레시 2021. 3. 7. 22:03
반응형

 

이제 곧 화이트데이 입니다. 일반적으로 발렌타인데이는 여자가 남자에게 선물을 주고, 화이트데이는 남자가 여자에게 선물을 주는 날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글도 역시 여성분에게 줄 수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 추천 리스트 입니다. 가격순으로 정렬 해서 말씀드릴 예정이며, 광고는 없습니다.

 

화이트데이 추천 선물 TOP10 리스트

1. 꽃과 편지

2. 마카롱과 케이크

3. 립 제품

4. 와인

5. 호텔 식사

6. 의류, 가디건

7. 향수

8. 쥬얼리

9. 에어팟

10. 카드지갑

 

화이트데이는 고백하는 분들과 커플 분들 모두를 생각하며 작성했습니다. 그리고 화이트데이는 크리스마스 급의 기념일이 아니기 때문에 가격대를 많이 올리지 않고 현실적으로 작성했습니다. 이외에 20대 여자분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리스트는 아래 링크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대 여자 생일 선물 추천 10개

20대 여자분께 생일 선물을 주기 위해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친구일수도, 이성일수도 있지만 20대라는 나이를 고려해야만 하겠죠. 이 글은 광고가 아닌, 실제로 많은 20대 여자 분들이 좋아

sulw.tistory.com

 

 

1. 꽃과 편지 - 1만원 대

꽃과 편지는 아무리 강조해도 문제가 없을 정도로 중요합니다. 다만, 꽃과 편지만 주는 것은 악수가 될 수도 있습니다. 가격대가 문제라면, 차라리 아래에서 설명드리는 마카롱과 케이크 제품이 나을 것으로 보입니다.

 

꽃은 옳다

 

 

2. 마카롱과 케이크 - 1~3만원 대

화이트데이에서 가장 받기 싫은 선물 1위는 언제나 사탕입니다. 사탕 자체가 많이 즐기지 않는 간식이기도 하구요.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케이크나 마카롱 같은 제품은 여전히 선물로서 가치가 있습니다. 다만 저렴한 마카롱 말고 맛집 제품, 못해도 투썸플레이스 마카롱은 되어야 합니다. 케이크도 역시 파리바케트 같은 곳보다는 유명한 베이커리나 카페에서 구입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3. 립제품 - 2~4만원 대

선물로서 가성비 넘치는 제품은 역시 립제품 입니다. 립밤을 자주 쓰는 여성분에게는 디올과 바비브라운 제품이 제일 유명합니다. 가격대를 낮추시려면 인터넷에서 디올 립밤을 2만원대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립스틱은 맥과 샤넬이 유명하고 가치가 높습니다. 틴트는 입생로랑 입니다. 위의 편지나 케이크 등과 함께 립제품을 선물하신다면 충분할 것입니다. 물론 립제품만 하셔도 좋습니다.

 

출처 : 디올 공식 홈페이지

 

 

4. 와인 - 3~5만원 대

커플끼리 좋은 와인을 마시는 것도 좋고, 선물하기에도 좋습니다. 패키지가 예쁘고, 스토리가 있는 와인이 좋습니다. 10만원대가 넘어가는 제품들도 물론 좋지만, 와인샵에 가보시면 5만원 이하로 매우 고급지고 품질 좋은 와인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화이트데이에 함께 하는 커플은 맛있는 음식과 함께 마시는 것도 좋습니다.

 

 

 

5. 호텔 식사 - 10만원 이하

신라호텔 같은 급의 호텔 말고, 분위기 내기 좋은 호텔이 많습니다. 가격대가 천차만별이지만, 10만원 이하로 분위기를 낼 수 있는데요. 여자친구나 썸녀는 분위기 좋은 사진을 인스타에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반응이 좋을 것입니다. 화이트데이에 굳이 선물을 주지 않더라도, 고급진 식사 예약만으로도 충분할 것입니다.

 

 

 

6. 의류, 가디건 - 10만원 대

니트나 가디건, 셔츠 같은 의류는 선물하기에 좋습니다. 물론 브랜드가 중요할 텐데요. 역시 폴로 제품이 효과가 좋습니다. 스포티한 것을 좋아하는 여성분이라면 나이키, 휠라 같은 제품들도 좋겠지요. 의류나 신발 같은 제품은 호불호가 클 수 있기 때문에 확실한 브랜드의 대표 제품군이 선물로 좋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는 폴로나 꼼데 가디건 같은 제품을 받으면 매우 행복해 하겠네요.

 

출처 : 폴로 랄프로렌

 

7. 향수 - 10만원 대

무조건 니치향수 입니다. 올리브영 가시면 안됩니다. 백화점 가셔서 딥디크, 이솝, 조말론 등의 향수를 사주신다면 매우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보통 가격대는 10~12만원 정도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향수의 스테디셀러인 조말론 제품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블로그 글을 확인해 주세요. 

 

 

조말론 향수 순위

최근 향수를 얘기할 때 가장 많이 거론되는 브랜드가 조말론 런던 인 것 같습니다. 실제 백화점을 가도 조말론 매장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몰리더군요. 조말론은 향이 꽤나 다양합니다. 어떤 향

sulw.tistory.com

남자를 위한 향수 글도 존재 합니다 : 호불호 없는 남자 향수 순위

 

 

 

8. 쥬얼리 - 10~20만원 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쥬얼리 선물은 이런 기념일에 좋은 선물이 됩니다. 여자분들이 좋아하는 브랜드 쥬얼리로는 디디에두보와 스와로브스키 제품들이 유명한데요. 물론 더욱 비싼 제품들이 더 선호 되겠지만, 부담 없는 선에서 이러한 브랜드를 추천드립니다. 매우 합리적인 가격대의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추천 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추천 순위

1895년 오스트리아에서 탄생한 스와로브스키는 무려 125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크리스탈 기업 입니다. 특유의 기술력과 스완 문양을 활용한 쥬얼리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sulw.tistory.com

 

 

9. 에어팟 - 20~30만원 대

상대 여성분이 에어팟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역시 이만한 선물이 없지요. 당연한 얘기이지만, 상대방이 정말 에어팟을 필요로 하는지에 대한 조사가 필요합니다. 지인 여성분은 에어팟 선물을 받고 싫어했던 분이 있었으니까요.

 

출처 : 애플

 

 

 

10. 카드지갑 - 40 ~70만원 대

여자들이 선호하는 선물로서 카드지갑만한 것이 없습니다. 입생로랑, 디올, 구찌 카드 지갑이 선호도가 높고 가격대가 현실적입니다. 여자 명품 카드지갑에 대해 자세히 설명된 글은 아래 링크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입생로랑 디올 구찌 카드지갑 추천 비교

카드지갑은 남녀노소 누구나 환영할만한 선물입니다. 남자분들도 많이 쓰시지만, 특히 여성분들에게 카드지갑은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데요. 수 많은 카드지갑 중에서도 특히 많은 인기를 끌고

sulw.tistory.com

출처 : 생로랑 공식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