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만하고 간단한 정보들/생일 선물 특집

30대 여자 생일 선물 추천 9개

데렛데레시 2023. 8. 14. 16:02
반응형

20대 여자 생일 선물 추천에 이어 3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9개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나 이성 모두에게 좋을 만한 선물들로 선정해봤습니다. 쿠팡과 같은 광고 링크는 전혀 없으며, 실제 30대 여성 분들이 좋아할 상품들로 리스트를 작성하였습니다. 30대 여자 생일 선물은 20대보다 가격이 크게 상승하게 됩니다. 30대부터는 명확한 직장인으로서 이러한 부분이 부각되게 됩니다.

 

 

 

30대 여자 생일 선물 추천 8개 목록

1. 꽃과 편지

2. 립 제품

3. 렉슨 미나 조명 (조명 제품)

4. 와인, 샴페인

5. 향수

6. 의류

7. 카드지갑

8. 주얼리

9. 다이스, 애플 등 전자제품

 

 

함께 보면 좋은 정보글

최고의 하이볼 위스키 추천 7종

후쿠오카 온천 추천 (하라즈루, 쿠로가와)

넷플릭스 화질 높이는 최고의 방법

 

 

1. 꽃과 편지 2~3만원대

20대와 마찬가지로 꽃과 편지는 가장 저렴하면서 가장 효과적인 선물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더이상 꽃과 편지만을 선물할 수 없습니다. 30대 여자라면 당연히 더 큰 선물을 받는데 익숙해져 있고, 꽃만을 선물받는 것을 기대하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꽃과 편지를 일상적으로 선물한다면 이것만으로도 충분하지만, 생일이라면 준비된 다른 선물과 함께 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립 제품 3~5만원대

30대 여자분들이라면 립 제품에 매우 익숙해진 상태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만큼 무디기도 하고, 지겹다는 표현을 하기도 합니다. 그러기에 연인 or 연인이 되고싶은 이성에게 추천하는 상품으로는 크게 추천드리는 상품은 아닙니다. 하지만 낮은 가격대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우선 고려될 부문입니다. 제품은 맥과 샤넬, 입생로랑 3개 브랜드에서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인터넷에서 제품 가격대가 낮지만, 가능하다면 백화점에서 해당 제품들을 구입하세요.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여성의 취향에 맞는 립 제품을 고르기는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입생로랑 제품을 가장 추천한다

 

반응형

 

3. 렉슨 미나 조명 4~10만원대

렉슨 MINA 조명은 최근 여성들에게 가장 핫한 인테리어 조명 중 하나입니다. 가격대도 선물하기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에 그 인기가 더욱 좋습니다. 특히 조명류는 대표적으로 내 돈주고 사기에는 조금 아까운 제품이기 때문에 그 효과가 더욱 좋기도 합니다. 남성이 이성에게 줄 경우, 센스가 좋다는 평가를 받기 가장 좋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크기는 조명 등 다양한 제품이 있기 때문에 가격대에 맞춰서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렉슨 미나는 요즘 가장 핫하다

 

 

4. 와인, 샴페인 5~10만원대

와인과 샴페인은 선물하기 좋은 제품 중 하나 입니다. 대한민국의 와인소비량은 꾸준히 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샴페인은 SNS상에서 더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다만 30대 여자 생일 선물로 생각했을 때는 가격을 좀 높여 잡아야 합니다. 샴페인은 '떼땅져 리저브 브뤼'(7만원대), 모엣샹동 임페리얼 (7만원대) 급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매장들마다 천지차이기 때문에 발품을 파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데땅져 리저브 브뤼는 좋은 샴페인이다

 

 

5. 향수 10~20만원대

향수 선물 역시 확실한 베스트셀러이고 칭찬 가능성이 높습니다. 향수는 최소 조말론, 딥디크, 샤넬 급에서 시작하셔야 합니다. 그 중에서 가장 추천드리는 제품으로는 조금 가격을 낮췄을 때 조말론이고, 조금 높인다면 바이레도 향수를 추천드립니다. 조말론은 호불호가 강하지 않은 대중적인 브랜드이기 때문이고, 바이레도는 최근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조말론 향수 순위

최근 향수를 얘기할 때 가장 많이 거론되는 브랜드가 조말론 런던 인 것 같습니다. 실제 백화점을 가도 조말론 매장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몰리더군요. 조말론은 향이 꽤나 다양합니다. 어떤 향

sulw.tistory.com

 

 

 

6. 의류 10~ 30만원대

가디건과 티셔츠와 같은 기본 아이템은 선물로 좋습니다. 대표적으로 폴로의 셔츠, 가디건, 티셔츠 등이 있겠습니다. 또한 메종키츠네 제품 역시 높은 호응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제품들은 직구 사이트 등에서 구매해도 전혀 문제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추천 브랜드로는 폴로랄프로렌, 꼼데가르송, 메종키츠네 정도이며 가격을 조금 낮춘다면 타미힐피거를 추천드립니다. 위의 가격대는 끝없이 올라가기 때문에 추천의 필요성이 사라집니다.

 

메종키츠네 가디건 순위4

메종키츠네 가디건과 맨투맨 제품의 국내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가벼우면서도 깊이가 있는 브랜드 정체성이 사랑 받는 이유가 아닌가 싶습니다. 요즘 날씨가 메종키츠네 가디건

sulw.tistory.com

 

 

7. 카드지갑 30~50만원대

영원한 스테디셀러 카드지갑입니다. 카드지갑은 브랜드가 명확합니다. 프라다, 생로랑 입니다. 이 제품은 30대 여자 분들에게도 충분한 만족감을 선물합니다. 그 위로는 디올과 샤넬 등이 있지만, 상대 여성분이 현재 카드지갑을 쓰고 있지 않다면 생로랑과 프라다 제품으로 충분합니다.

 

입생로랑 디올 구찌 카드지갑 추천 비교

카드지갑은 남녀노소 누구나 환영할만한 선물입니다. 남자분들도 많이 쓰시지만, 특히 여성분들에게 카드지갑은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데요. 수 많은 카드지갑 중에서도 특히 많은 인기를 끌고

sulw.tistory.com

 

 

8. 주얼리 20 ~ 100만원대

주얼리는 30대 여성분에게는 가격대가 20대에 비해 크게 올라갈 수밖에 없습니다. 애매한 제품을 선물하느니, 주얼리 제품을 피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장 성공 가능성이 높은 주얼리 브랜드는 역시 티파니 입니다. 티파니 박스만 해도 많은 여성들이 기분이 좋아지는 브랜드입니다. 가격대는 저렴한 라인은 30만원대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직구 사이트 기준으로 그 아래에는 페라가모가 있습니다. 페라가모는 10~20만원대에 귀걸이와 같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고, 이 역시 30대 여자 생일선물로 충분한 가치를 지닙니다. 추천 브랜드로는 구찌가 있습니다.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추천 순위

1895년 오스트리아에서 탄생한 스와로브스키는 무려 125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크리스탈 기업 입니다. 특유의 기술력과 스완 문양을 활용한 쥬얼리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sulw.tistory.com

 

 

9. 다이슨, 애플 등 전자제품 30 ~ 100만원대

요즘 에어팟 안쓰는 분들을 찾기 어렵지만, 에어팟 프로와 같은 상품은 선물하기 좋습니다. 가장 무난한 제품입니다. 또한 가격을 높인다면 애플워치가 있겠습니다. 그 이상의 제품은 아이패드까지 올라갈 수 있지만, 상대방이 명확하게 원하는 제품이 아닐 경우에는 그 효과가 가격대비 아쉬울 수 있습니다. 크게 고민하지 않은 선물이라는 느낌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애플워치, 아이패드를 싫어할 사람은 거의 없을겁니다.

 

반응형